황하나 또 구속 인스타그램 화제되는 이유는? 남편 오세용 유서엔 어떤 내용이?

김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1-08 08:53:22
  • -
  • +
  • 인쇄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마약 혐의로 또다시 구속된 가운데 황하나 남편과 인스타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다.

JTBC 뉴스에 따르면 황하나 남편 오세용씨는 지난해 12월 극단적인 선택으로 생을 마감했다.

황하나의 지인 남씨 또한 중태에 빠져있는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황하나 인스타그램 페쇄된 상태이다.

 

황하나의 남편 오세용씨는 유서에 '황하나를 마약에 끌어들여 미안하다'라는 글이 적혀있다.

당초에 오세용씨는 진술하고자 했던 내용과 상반된 것이라서 의문을 제기되기도 했다.

JTBC는 황하나 남편 오세용씨의 지인을 만나서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지인은 마지막에 어떤 상태였으며, 누구랑 연락을 했는지 다 밝혀졌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24일에 황하나의 남편 오세용씨의 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OO님 (황하나 남편)이 사망하셨다고 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는 글과 함께 국화 사진 한 장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어서 황하나 때문에 인생 망치는 사람이 도대체 몇 명인지라고 한탄 썩인 말을 적기도 했다.

황하나 남편 지인은 또 두 사람은 서류상 혼인 신고만 한 상태라고 밝혔으며 해당 게시물을 현재 삭제가 된 상태다.

또 가세연측은 최근 방송에서 황하나와 그의 남자친구가 혼인신고를 한 사실상의 남편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뉴스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많이 본 기사

1
부장검사 "임은정 승진·변필건 교체설 그냥 넘기기 어렵다"…박범계인사 비판
지난 7일 검찰 검사장급 인사를 두고 뒷말이 무성한 가운데, 현직 부장검사가 다음 주 중으로 예상되는 중간간부인사에서 친(親)정권 성향의 검사들이 요직에 올라갈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하다며 우려했다.​정희도 청주지검 형사1부 부장검사(55·사법연수원 31기)는 19일 오전 검찰 내부망 '이프로스'에 '인사유감' 이라는 제하의 글을
2
블랙핑크 제니 지디 1년 열애설
오늘은 축하할 만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바로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 소식 입니다. 디스패치는 24일 오늘 제니 지드래곤의 은밀하 만남을 목격하며 사진과 함께 기사를 보도 하였습니다. 사진속 지디 제니 모습은 대부분 데이트 장소를 서울 용산 한남동에 위치한 지드래곤 집 고급빌라 였던것. 이에 대해서 소속사 측은 개인적인 사생활이기에 확인 불가라고 입장을
3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 가격 너무 높아'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가상화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가격이 높은 것 같다는 의견을 밝혔다. 머스크는 대표적인 비트코인 회의론자이자 금투자 옹호론자인 피터 시프의 트위터 글에 이러한 내용의 댓글을 달았다고 20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이 보도했다.머스크는 시프가 "금이 비트코인과 종래의 현금보다 낫다&quo
4
민주당 '4차 재난지원금 소득 하위 40%에게 다 주자'
더불어민주당은 22일 4차 재난지원금과 관련 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 정부에 '소득 하위 40%'에 해당하는 소득 1∼2분위 대상자 일괄지원을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이낙연 대표는 이날 최고위원회의에서 "넓고 두터운 지원이 피해의 확대를 막고 경제회복을 앞당길 확실한 정책 수단"이라고 말했다. 최인호 수석대변인은 국회에서
5
가상 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장기적 미래 전망
암호화폐의 급등세가 이어지면서 비트코인의 시가총액이 1조 달러(한화 약 1104조 원)를 돌파했다.미 경제뉴스 전문방송 CNBC는 19일(현지시간) 비트코인 시총이 1조 달러를 넘어섰다며 비트코인 가격이 중요한 단계를 넘어섰다고 보도했다. 이날 현재 비트코인은 5만4000달러 선에서 거래되고 있다. 직접 비교는 어렵지만 시총 1조 달러는 극소수의 기업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