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남편 진화도 조작 의류공장 CEO가 아니라 연예인 지망생

김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4-07 13:52:02
  • -
  • +
  • 인쇄



중국 출신의 기업인이자 방송인, 배우 겸 가수 함소원 남편으로 유명하다고 하는 진화는 중국의 남부 출신이며, 한국 연예 기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했다.


아내의 맛 처음 출연 당시 함소원 남편 진화는 의류공장 CEO로 등장했으며 재벌가 집안에 잘 생긴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CEO 진화 의류 공장인데 얼핏 보아도 규모가 굉장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이것 하나만 보더라도 재벌이라는 말은 틀리지 않다.


CEO 진화 의류 공장에 출근하는 모습인데 어딘가 모르게 어색한 느낌이지만 이것만으로 함소원 남편 진화가 CEO가 아니라고 할 수는 없다.

 



함소원 남편 진화 CEO 모드로 직원들과 회의하는 모습인데 이것조차 조작이라는 말이 있는데 도대체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거짓일까?



함소원 남편 진화가 운영하는 회사는 친구들과 함께 운영한다고 했지만 이것 조차도 조작이라는 의혹이 제기 되기 시작했다.

 



진화 친구들이 아니라 형부랑 다른 사람이 같이 운영하는 것인데 함소원 남편 진화 CEO가 되어 조작했고 심지어 집과 차도 모두 빌린 것이라고 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함소원 남편 진화 정체와 관련 폭로와 댓글들이 중국 사이트에서 나왔는데 정말 충격의 연속이 아닐 수 없다.

 




함소원 남편 진화 광저우 신혼집은 월세 200만원이라고 한다. 중국에서의 집들은 대부분 안에 있는 물건들도 함께 월세를 준다. 결론적으로 함소원 남편 진화에 대한 것은 CEO부터 중국 신혼집, 재벌 집안까지 모두 거짓인 것이다.


이미 중국 사이트에서는 함소원 남편 진화에 대한 정보가 거짓이고 재벌이라는 것조차 조작이라는 말과 함께 가짜 부자라는 글들이 있다.


이것은 단순히 추측이라고 할 수 없다. 사실 진화는 중국에서 연예인 지망생으로 배우, 가수 오디션에 참가하였고 결과적으로 연예인이 되지 못했다.




함소원 남편 진화는 '취자바오'로 한 때 연예인 지망생이였으며 2013년에 중국 공에 오디션에 나와서 혹평을 받고 탈락했다.





그리고 이름을 김범으로 바꾸로 한국 아이돌 연습생으로 있다가 다시 중국으로 돌아가 배우 활동하면서 영화도 찍었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함소원 남편 진화의 실제 중국 이름은 陈华(천화)이며 2018년에 함소원에 결혼했다. 아내의 맛 3년 방송하면서 나온 거의 대부분이 조작인 상태에서 결혼까지 가짜가 아닌가 의심하는 네티즌들도 있다.

 

[저작권자ⓒ 뉴스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많이 본 기사

1
손정민 친구 신상 5시 30분 CCTV 동영상 옷도 갈아입고 슬리퍼 신고 정민이 핸드폰 갤럭시 어머니 전화는 안받고?
한강 실종 대학생 고 손정민(22)씨의 아버지 손현(50)씨의 인터뷰 내용입니다.사망 당시 마지막 행적을 되짚어 보고 아직 경찰 수사를 통해 풀지 못한 의문점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친구 A가 '정민이 반드시 돌아올거예요' 라고 태연하게 얘기한 것이 우리를 위로하는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아들의 시신이 발견된 후, 처음
2
손정민 목격자 사진 찍은 이유 '주머니 뒤져 도둑인 줄 알았다'
한강에서 실종됐다 닷새 만에 숨진 채 발견된 고(故) 손정민 씨(22) 아버지 손현 씨(50)가 목격자들의 진술과 관련해 "함께 있었던 정민이 친구 A씨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손정민 목격자 사진에서는 정민 씨가 누워있고, 친구 A씨가 옆에 쪼그려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정민이 아버지 손현 씨는 &quo
3
머스크, 비트코인 팔아버리고 도지코인 선택한 듯 “가상화폐 폭락 징조에 머스크 못 믿겠다”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가 일론 머스크의 갑작스러운 비트코인 결제 중단 발표와 관련해 “믿을 수 없는 사람”이라고 비판했다.뉴욕타임스는 “머스크는 대형 암호화폐 후원자였으나 테슬라 차 구매 대금으로 비트코인을 받아들이는 것을 중단한다면서 돌연 방침을 뒤집었다. 그는믿을 수 없는 Narrator가 될 수 있다.”고 비판했다.또, 머스크가 결제 중단을 발표하기 전
4
암호화폐 관련주 골드만삭스 사상 첫 비트코인 파생상품 거래 체결 소식에 관심 고조
월스트리트 터줏대감 골드만삭스가 사상 첫 비트코인 파생상품 거래를 체결했다고 파이낸셜타임스(FT)가 8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암호화폐 시장 재진입을 선언한지 두 달 만으로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의 주류시장 진입이 본격화고 있습니다.​​FT는 골드만 주요통화부문 책임자 라제시 벤카타라마니가 직원들에게 6일 보낸 메모를 입수했다면서 이 메모에서 벤카
5
문재인 대통령 '부동산 문제로 심판 받아'
문재인 대통령은 10일 "부동산 가격을 안정시키겠다는 목표를 이루지 못했고, 지난 재보선에서 엄중한 심판을 받았다"고 밝혔다. 문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춘추관에서 가진 취임 4주년 특별연설과 출입기자들과의 질의응답에서 "지난 4년간 가장 아쉬웠던 점은 역시 부동산 문제"라며 이같이 말했다.문 대통령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