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NA 백신 테크놀로지 창안자의 경고: 코로나 백신은 바이러스를 더욱 위험하게 변이시킬 수 있다

김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6 22:20:23
  • -
  • +
  • 인쇄

 

로버트 말론 박사는 1980년대부터 생체 및 시험관 RNA 전달(transfection) 을 발견하고 mRNA 테크놀로지를 창안하여 mRNA 백신들의 개발을 주도해온 과학자입니다. 화이저와 모더나 백신제조 과정은 mRNA 테크놀로지에 의존합니다. 말론 박사는 노스 웨스턴 대학교, 하버드 대학, UC 데이비스 대학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의사이기도 합니다.



로버트 말론 박사가 코로나 백신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더욱 위험하게 변이시킬 수 있다는 경고를 했습니다.

최근 백신 접종 완료자들에서 델타 변이 감염이 폭증하고 있는데, 이는 "항체 의존적 감염 및 증상 악화 촉진" (Antibody Dependent Enhancement)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이 감염에 대한 면역 반응 체계를 바꾸어 놓아 변이 바이러스 감염을 활성화시키고, 바이러스의 전염성을 증강시키는 역할을 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이는 바이러스 학자들이 우려하는 최악의 악몽같은 상황이라 말론 박사가 말했습니다. 비슷한 현상이 1960년대 RSV (호흡기 세포 융합 바이러스) 백신을 맞은 어린이들에서도 일어났는데, 당시 백신 맞은 어린이들에서 백신 비접종 어린이들에서보다 많은 사망자가 나왔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화이저 백신의 경우, 면역 반응 효과가 접종 후 6개월이 지나면서 감소하게 되는데, 이러한 면역 반응 감소 시기가 '항체 의존적 감염 및 증상 악화 촉진' 현상이 일어나기 가장 쉬운 때라고 말론 박사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가 백신 비접종자들 때문에 일어나고 있다며 백신 비접종자들에 책임을 전가시키고 있는 앤쏘니 파우치 미 국립 보건원 알러지 감염병 국장의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로버트 말론 박사는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는 백신 접종자들에서 백신에 대한 바이러스의 저항 과정에서 발생하기 쉽게 되는 것이지 백신 비접종자들에서 자주 일어날 수 있는 현상이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출처: https://www.lifesitenews.com/news

[저작권자ⓒ 뉴스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많이 본 기사

1
이다영 남편 조씨, 반박 "1년 동거, 대놓고 외도"
배구 선수 이다영의 남편 조모씨가 이다영과 외도한 사실을 인정하는 내용이라며 한 남성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조씨는 11일 TV조선을 통해 “이다영이 연예인병 같은 게 생겨 ‘난 너 아니어도 돼, 난 누굴 만날 거야’ 같은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했다”고 말했다. 조씨가 이다영의 외도 증거로 공개한 메시지에는 한 남성이 “당연히 알고 있죠. 저희가 지금 사귀는
2
의전원 입학취소된 조민 "의대 졸업하지 않은 의사가 나왔다"
​최근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이 조국 전 장관의 딸 조민씨의 입학을 취소했는데도 조씨는 한일병원에서 근무를 계속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조씨는 지난달까지만 해도 외과 분야에서 '담당의'로 환자들을 돌보고 있었다. 현재는 다른 분야 전공과정으로 이동한 것으로 보인다. ​병원 측에 따르면, 조씨 이름이 외과 병동 내 입원실 환자카드에 담당의로
3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를 뇌물공여 혐의로 불러 조사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10월11일 이 사건 핵심인물 중 한 명인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를 뇌물공여 혐의로 불러 조사한다. 수년간 동업자 관계였던 민간사업자 쪽이 각자도생을 택하면서, 검찰 수사 초반부는 유동규(구속)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과 김씨 혐의가 집중적으로 부각되는 모양새였다. 검찰 특수통 출신들로 변호인단을 꾸린 김씨는
4
김부선, 옛사랑 이재명대신 이낙연 투표 오늘부터 이재명 낙선운동 선언 모태행동 대장 김부선!! ​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인 이재명 경기지사와 과거 교체했었다고 주장하는 배우 김부선씨가 이번 민주당 대선 경선에서 상대 후보였던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를 뽑았다고 밝혔습니​김부선 페이스북에 의하면 "천하의 컴맹인 제가, 생일에 카톡(카카오톡)선물받기도 할 줄 몰라 다 돌려드린 제가 무려 나흘이 걸려 민주당 국민경선 선거인단 가입에 성공했다"
5
이낙연 지지자들 “내일(10월 14일) 경선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
이낙연 지지자들이 이재명 후보 결정 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을 낼 것으로 알려졌다.​이들은 "이낙연 캠프와는 별개로 지지자들이 뜻을 모았다"며 "민주당을 상대로 100명의 권리당원들이 이름을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일부 강성 지지자들은 당무위원회 결정과 무관하게 10월 14일 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내겠다는 입장이다.